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여행]-나고야 #1

by 커피코더 2012. 2. 18.
반응형
우리는 게로에서 JR을 타고 나고야로 향했다. 나고야에 도착해서 와이프와 친하게 지낸 누님을 만났다. 현재 일본 누님이 나고야에 사시고 계셔서 그분의 안내로 이 후 일정은 나고야 이곳저곳과 나고야 일대를 다니게 되었다.
처음 안내 받은 곳은 나고야의 오오스 상점가이다. 이곳은 다양한 특산품과 상품 그리고 먹거리를 파는 상점들이 다양한 인테리어와 스타일로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었다.

입구쯤에서 바라본 풍경인데 여느 쇼핑 거리와 비슷하게 수많은 사람들이 오가며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일본에서 특이한건 거리 위에 돔형태로 천장을 만들어서 비가와도 사람들이 오가게 해놓은게 인상적이다.

상점안에 특이한 건물이 있어서 찍었다. 일본에서 부적같은 것을 파는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인지 조금은 위압감을 주는 느낌이다.

조금은 특이한 모습의 조각상과 함께 물이 흘러 나오고 있다. 스님(?) 같은 동상에 옷을 입혀 놓았는데 목에 두른 천이 약간은 재미있다는 인상을 준다.

내부의 모습은 전형적인 일본의 쇼핑 거리이다. 이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오스 칸논'이라는 절이 있다.
여기서 우리의 최종 목적지이다.ㅋㅋ

환영이라는 한글이 눈에 띈다.ㅋㅋ
지도를 보며 길을 잃어 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각종 도자기와 인테리어에 쓰는 도자기인형들이 있다.
사진을 찍을때 어떤 아저씨가 옆으로 지나가버려 옆을 가려버렸다.ㅠ

여기서 유명한 떡꼬지(?)이다. 노란색은 콩고물이고 갈색은 이번에 여기서 새롭게 내놓은 맛이라고 한다. 녹색은 녹차 맛인데 우리는 콩고물과 갈색 떡꼬지를 사서 먹었다. 간단한 웰빙 간식(?)정도...인듯...

반응형

'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나고야 #3  (0) 2012.02.21
[일본여행]-나고야 #2  (0) 2012.02.19
[일본여행]-게로 #3  (1) 2012.02.14
[일본여행]-게로 #2  (0) 2012.02.13
[일본여행]-게로 #1  (1) 2012.02.12

댓글